스타벅스에서 여름 신메뉴가 나왔습니다. 망고 용과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, 퍼플 드링크 위드 망고 용과 스타벅스 리프레셔, 바닐라빈 푸딩 블렌디드 위드 콜드브루, 라이트 키위 라임 블렌디드 이렇게 총 4가지의 음료입니다. 그중 유일한 커피메뉴인, 바닐라빈 푸딩 블렌디드 위드 콜드브루의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.
목차
- 제품 영양 정보
- 바닐라빈 푸딩 블렌디드 위드 콜드브루 후기
제품 영양 정보
스타벅스 신메뉴, 바닐라빈 푸딩 블렌디드 위드 콜드브루의 영양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.
톨 사이즈로 카페인은 109mg가 들어있습니다. 우유를 포함하는 음료이기 때문에 단백질 10g과 포화지방 7g이 들어있고, 돌체시럽이 들어가서 당류가 44g 들어있습니다. 당류 때문인지 칼로리가 365kcal로 높은 편입니다. 당류를 줄이고 싶다면 주문 시 퍼스널옵션에서 시럽 양을 줄이면 되겠습니다.
바닐라빈 푸딩 블렌디드 위드 콜드브루 후기
이제는 직접 마셔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.
저는 항상 텀블러를 이용하기 때문에 전체적인 색은 볼 수 없었습니다. 그래도 위에서 봤을 때 라테와 비슷한 것처럼 보였습니다. 하단에 바닐라빈 푸딩이 있기 때문에 직접 마시기보다는 제공되는 두꺼운 빨래도 마시면 됩니다.
제가 마셔본 바로는 시중에 있는 달콤한 커피맛 음료나 아이스크림을 먹는 것 같았습니다. 마치 더위사냥이나 레쓰비가 연상되는 맛이었습니다. 혹시나 달까 봐 저는 당류를 반으로 줄여서 주문했는데, 저에게 딱 적당한 당도였습니다. 단맛을 싫어하는 분은 줄여도 충분할 거 같습니다.
빨대로 물컹한 푸딩이 간간이 느껴지기도 했는데, 푸딩의 맛은 특별하지는 않았습니다. 푸딩이 없어도 음료의 맛에는 큰 차이가 없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.
간혹 스타벅스 신메뉴를 마셔보면 실패할 때도 있는데, 이번 여름 신메뉴 중 바닐라빈 푸딩 블렌디드 위드 콜드브루는 실패는 아니었습니다.
5월 3일(수)부터 5월 16일(화)까지 스타벅스 카드로 여름 신메뉴 음료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, 음료 한 잔당 별 3개 추가 증정됩니다. (매장에서 주문 시, 한 잔당 별 2개 증정) 기간 내에 별적립을 위한 실패하지 않는 음료로 적당할 것 같습니다.
이상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바닐라빈 푸딩 블렌디드 위드 콜드브루 후기를 마치겠습니다.
'맛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삼척 쏠비치근처맛집 부일막국수 메뉴 주차장 (0) | 2023.04.14 |
---|
댓글